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그대의 마음에 고요가 머물기를

마크 네포 저/박윤정 | 흐름출판 | 2017년 9월 28일 리뷰 총점 8.4 (1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1.1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그대의 마음에 고요가 머물기를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크 네포 (Maek Nepo)
30년 넘게 영성과 시 분야에서 강의를 한 철학자이자 시인, 영혼의 테라피스트. 마크 네포는 암 투병에서 얻은 깨달음과 모든 영적인 전통에서 배운 삶의 가르침들을 제시하는 명상서인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고요함이 들려주는 것들』로 무수한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었다. 그는 인간 여정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우리 시대에 가장 훌륭한 영혼의 인도자 가운데 한 명’, ‘최고의 스토리텔러’, ‘설득력 있는 영적 스승’으로 불리게 되었다. 이제 마크 네포는 『그대의 마음에 고요가 머물기를』에서 들음의 수많은 방법들을 탐구한다. 청력의 상실을 직접 경험한 그는 ‘들음’이야말로... 30년 넘게 영성과 시 분야에서 강의를 한 철학자이자 시인, 영혼의 테라피스트.
마크 네포는 암 투병에서 얻은 깨달음과 모든 영적인 전통에서 배운 삶의 가르침들을 제시하는 명상서인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고요함이 들려주는 것들』로 무수한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었다. 그는 인간 여정에 대한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우리 시대에 가장 훌륭한 영혼의 인도자 가운데 한 명’, ‘최고의 스토리텔러’, ‘설득력 있는 영적 스승’으로 불리게 되었다. 이제 마크 네포는 『그대의 마음에 고요가 머물기를』에서 들음의 수많은 방법들을 탐구한다. 청력의 상실을 직접 경험한 그는 ‘들음’이야말로 지상에서 가장 신비롭게 빛나는 예술이라고 말한다.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든 시간의 검증을 받은 깊은 들음은 자신의 길을 찾아가게 해준다. 들음은 모든 중요한 것에 이르는 문이기 때문이다.
이 아름다운 영혼 회고록에서 그는 주어진 삶의 성찰에 필요한 깊은 들음의 방법들과 삶의 축복들을 펼쳐 보인다. 타인과 우리를 둘러싼 세계와의 관계, 자기에 대한 이 감동적인 탐험은 우리에게 상실의 극복이라는 삶의 여정을 간접적으로 체험케 해준다.
역 : 박윤정
한림대학교 영어영문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가장 자연적인 환경 속에서 영성과 예술을 통합시키는 삶을 꿈꾸며, 번역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모던 마임과 포스트모던 마임》, 《그렇다고 생각하면 진짜 그렇게 된다》, 《사람은 왜 사랑 없이 살 수 없을까》, 《디오니소스》, 《병을 부르는 말 건강을 부르는 말》, 《달라이라마의 자비명상법》, 《틱낫한 스님이 읽어주는 법화경》, 《식물의 잃어버린 언어》, 《생활의 기술》,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의 산책》, 《생각의 오류》, 《유모차를 사랑한 남자》, 《만약에 말이지》, 《스스로 행... 한림대학교 영어영문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가장 자연적인 환경 속에서 영성과 예술을 통합시키는 삶을 꿈꾸며, 번역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모던 마임과 포스트모던 마임》, 《그렇다고 생각하면 진짜 그렇게 된다》, 《사람은 왜 사랑 없이 살 수 없을까》, 《디오니소스》, 《병을 부르는 말 건강을 부르는 말》, 《달라이라마의 자비명상법》, 《틱낫한 스님이 읽어주는 법화경》, 《식물의 잃어버린 언어》, 《생활의 기술》,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의 산책》, 《생각의 오류》, 《유모차를 사랑한 남자》, 《만약에 말이지》, 《스스로 행복한 사람》, 《영혼들의 기억》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6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