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개가 보는 세상이 흑백이라고?

동물 상식 바로잡기

매트 브라운 저/김경영 역/이정모 감수 | 동녘 | 2023년 11월 1일 리뷰 총점 9.8 (13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3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자연과학 > 과학일반
파일정보
EPUB(DRM) 81.7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개가 보는 세상이 흑백이라고?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매트 브라운 (Matt Brown )
화학 학사BSc학위와 분자 생물학 석사MRes학위를 가지고 있다. 리드 엘세비어Reed Elsevier와 네이처 퍼블리싱 그룹Nature Publishing Group의 저자 겸 과학 편집자로 일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왕립 연구소의 질의 응답자로 일했고, 왕립협회, 맨체스터 과학박물관, STEMPRA, 훈터리안 박물관의 과학 퀴즈를 담당했었다. 또한 Londonist.com의 편집자로 일하기도 했다. 런던 아이에서 마이클 패러데이에 대해 강의했으며, 코미디언인 헬렌 킨과 함께 과학쇼 〈스펙타클라!〉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 쇼는 2013년에 라이세스터 스퀘어 극장에서 공연되기도... 화학 학사BSc학위와 분자 생물학 석사MRes학위를 가지고 있다. 리드 엘세비어Reed Elsevier와 네이처 퍼블리싱 그룹Nature Publishing Group의 저자 겸 과학 편집자로 일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왕립 연구소의 질의 응답자로 일했고, 왕립협회, 맨체스터 과학박물관, STEMPRA, 훈터리안 박물관의 과학 퀴즈를 담당했었다. 또한 Londonist.com의 편집자로 일하기도 했다. 런던 아이에서 마이클 패러데이에 대해 강의했으며, 코미디언인 헬렌 킨과 함께 과학쇼 〈스펙타클라!〉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 쇼는 2013년에 라이세스터 스퀘어 극장에서 공연되기도 했다.

저서로는 바트스포드에서 출판한?《런던의 밤과 낮London Night and Day, 2015》?《런던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대부분 사실이 아니다Everything You Know About London is Wrong, 2016》가 있다. 저자에게 연락하고 싶거나 질문할 것이 있거나 맥주를 사고 싶다면 i.am.mattbrown@gmail.com으로 연락하기 바란다.
역 : 김경영
식물을 키우는 데는 소질이 없지만, 일상에서 만나는 식물들에 자주 위안을 받고 자연과 오래 공존하며 살아가는 방법과 이 방법을 기록한 책에 관심이 많다. 광고회사 카피라이터, 잡지사 에디터를 거쳐 지금은 영어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행복의 감각》, 《운동의 역설》, 《거의 완벽에 가까운 사람들》, 《어떻게 나답게 살 것인가》 등 약 30권이 있고, 독서토론 모임 ‘섬북동’ 멤버들과 에세이 《우리는 이미 여행자다》를 함께 썼다.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광고회사 카피라이터, 여행 매거진 에디터로 일했으며, 현재는 출판 번역가로 일... 식물을 키우는 데는 소질이 없지만, 일상에서 만나는 식물들에 자주 위안을 받고 자연과 오래 공존하며 살아가는 방법과 이 방법을 기록한 책에 관심이 많다. 광고회사 카피라이터, 잡지사 에디터를 거쳐 지금은 영어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행복의 감각》, 《운동의 역설》, 《거의 완벽에 가까운 사람들》, 《어떻게 나답게 살 것인가》 등 약 30권이 있고, 독서토론 모임 ‘섬북동’ 멤버들과 에세이 《우리는 이미 여행자다》를 함께 썼다.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광고회사 카피라이터, 여행 매거진 에디터로 일했으며, 현재는 출판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행복의 감각》, 《어떻게 나답게 살 것인가》, 《내 몸을 죽이는 기적의 첨가물》, 《가장 높은 유리천장 깨기》, 《친밀한 범죄자》 등이 있다.
감수 : 이정모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으로 연세대학교 생화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독일 본 대학교 화학과에서 곤충과 식물의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했으며, 안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일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관장, 서울시립과학관 관장으로 재직하면서 자연사박물관과 과학관을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자 노력해왔다. 2019년 교양과학서를 저술 또는 번역하고, 자연사박물관과 과학관의 새로운 모델을 구현해 과학의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로 과학기술훈장 진보장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저도 과학은 어렵습니다만』, 『과학자를 울린 과학책』(공저), 『공생 멸종 ... 전 국립과천과학관 관장으로 연세대학교 생화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독일 본 대학교 화학과에서 곤충과 식물의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했으며, 안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일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 관장, 서울시립과학관 관장으로 재직하면서 자연사박물관과 과학관을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자 노력해왔다. 2019년 교양과학서를 저술 또는 번역하고, 자연사박물관과 과학관의 새로운 모델을 구현해 과학의 대중화에 기여한 공로로 과학기술훈장 진보장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저도 과학은 어렵습니다만』, 『과학자를 울린 과학책』(공저), 『공생 멸종 진화』, 『바이블 사이언스』, 『달력과 권력』, 『그리스 로마 신화 사이언스』, 『삼국지 사이언스』(공저), 『과학하고 앉아있네 1』(공저), 『해리포터 사이언스』(공저) 외 다수가 있고 옮긴 책으로 『인간 이력서』, 『매드 사이언스 북』, 『모두를 위한 물리학』 외 다수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0건)

한줄평 (3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