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게리 채프먼의 단단한 결혼생활 만들기

견고한 그리스도인 부부를 위한 5계명

게리 채프먼 저/박상은 | 생명의말씀사 | 2023년 5월 30일 리뷰 총점 9.2 (6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종교 > 기독교
파일정보
EPUB(DRM) 33.6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게리 채프먼의 단단한 결혼생활 만들기

책 소개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게리 채프먼 (Gary Chapman)
작가 한마디 수많은 상황에서 우리는 배우자의 가족들에 대해 이런 저런 일로 짜증이 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 싸워야 할 문제가 무엇인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어떤 일들은 싸울 가치가 없고 어떤 일들은 확실히 싸울 일이 아니다. 우리의 친족들과 화목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특이한 버릇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실제로 이상하게 보이는 모든 문제들에 대해 싸운다면 남은 인생을 싸우는 데 허비하고 말 것이다. 그들은 우리의 적이 아니다. 우리와 친구가 되어야 할 사람들이다. 친근하면서도 노련한 상담가. 50년에 가까운 결혼생활과 40여 년의 결혼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쓴 『5가지 사랑의 언어』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을 돕고 있다. 『5가지 사랑의 언어』는 1992년에 출간된 이후부터 줄곧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40여 개 언어로도 번역 출간되었다. 또 이와 관련한 그의 강의는 200여 개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에 전달되고 있다. 휘튼대학교와 웨이크포레스트대학교에서 인류학을 공부했고 이후 사우스웨스턴침례신학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와 듀크대학교에서 포스트닥터 과정을 마쳤다. 저서로 『5가지 사랑... 친근하면서도 노련한 상담가. 50년에 가까운 결혼생활과 40여 년의 결혼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쓴 『5가지 사랑의 언어』를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을 돕고 있다. 『5가지 사랑의 언어』는 1992년에 출간된 이후부터 줄곧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40여 개 언어로도 번역 출간되었다. 또 이와 관련한 그의 강의는 200여 개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에 전달되고 있다. 휘튼대학교와 웨이크포레스트대학교에서 인류학을 공부했고 이후 사우스웨스턴침례신학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와 듀크대학교에서 포스트닥터 과정을 마쳤다.

저서로 『5가지 사랑의 언어』, 『자녀의 5가지 사랑의 언어』, 『결혼 전에 꼭 알아야 할 12가지』, 『부모가 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12가지』, 『십대를 위한 5가지 사랑의 언어』, 『싱글을 위한 5가지 사랑의 언어』,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 『결혼생활의 사계절』, 『5가지 사과의 언어』, 『바라보고 기억하고 사랑하라』(생명의말씀사) 등이 있다.
역 : 박상은
고향에서는 의성공고를 나왔으나 대학은 서울대학교 상과대학을 졸업했다. 駐벨지움대사관 및 EU 대표부 재무관 시절 EU의 수도격인 브랏셀에서 당시 유럽공화국 EU의 진화과정을 관찰할 수 있었다. 귀국 후 증권보험국장·경제협력국 및 국고국장 등 요직을 거쳤다. 초기 시장 개방의 공로로 훈장을 받을 정도로 코리아 펀드의 설립과 우리 기업의 상장 등 자본시장 국제화와의 인연이 특이하다. 한국보험공사 사장·초대 보험감독원장·한국리스금융협회장을 역임했다. KDI 정책자문위원을 거쳐 국립 안동대학교 초빙교수로 봉직하면서 퍼스트파이낸셜컨설팅코리아(주 FCK)를 설립, 회장에 취임하기도 ... 고향에서는 의성공고를 나왔으나 대학은 서울대학교 상과대학을 졸업했다.
駐벨지움대사관 및 EU 대표부 재무관 시절 EU의 수도격인 브랏셀에서 당시 유럽공화국 EU의 진화과정을 관찰할 수 있었다. 귀국 후 증권보험국장·경제협력국 및 국고국장 등 요직을 거쳤다. 초기 시장 개방의 공로로 훈장을 받을 정도로 코리아 펀드의 설립과 우리 기업의 상장 등 자본시장 국제화와의 인연이 특이하다.
한국보험공사 사장·초대 보험감독원장·한국리스금융협회장을 역임했다. KDI 정책자문위원을 거쳐 국립 안동대학교 초빙교수로 봉직하면서 퍼스트파이낸셜컨설팅코리아(주 FCK)를 설립, 회장에 취임하기도 하였다. 고려제강 등 사외이사와 한영회계법인의 고문을 역임하는 등 금융과 재계의 다양한 경력을 토대로 ‘하나더하기운동/One Plus Initiative)본부’ 추진위 공동대표로 OPI운동을 기획했으나 장기요양으로 마무리하지 못했다. 최근에는 관심 분야인 (주)환경그린코리아 고문을 거쳐 자유로운 인생 후기를 즐기고 있다.
저서로 『마음만 먹으면 세상이 열린다』, 『21세기 대한반도 책략』, 『홍익인간과 평화 DNA 등이 있다.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