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신경 청소 혁명

신경의 막힘, 누출, 과한 흐름을 잡으면 모든 병이 낫는다!

구도 치아키 저/김은혜 | 비타북스(VITABOOKS) | 2021년 9월 14일 리뷰 총점 9.5 (67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2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7건)
  •  eBook 한줄평 (18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50.0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구도 치아키 (Chiaki Kudo,くどう ちあき,工藤 千秋)
뇌신경외과 전문의. 1958년 일본 나가노 현 출생. 구도 치아키 뇌신경외과 클리닉 원장. ‘뇌와 마음의 정체를 파헤치고 싶다’는 신념으로 뇌신경외과 전문의가 되어 가고시마 시립병원 응급센터, 노동복지사업단 도쿄산재병원 뇌신경외과, 영국 버밍엄대학교 뇌신경센터 등에서 뇌신경외과를 공부했다. 영국 유학시절에는 불치병으로 알려진 파킨슨병의 외과적 치료의 길을 개척하기 위해 스승인 히치콕 교수와 함께 바쁜 나날을 보냈다. 2001년 ‘구도 치아키 뇌신경외과 클리닉’을 개원했다. 이후 뇌질환을 비롯해 치매, 파킨슨병, 두통 등 다양한 병을 호소하는 환자들을 만나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 뇌신경외과 전문의. 1958년 일본 나가노 현 출생. 구도 치아키 뇌신경외과 클리닉 원장. ‘뇌와 마음의 정체를 파헤치고 싶다’는 신념으로 뇌신경외과 전문의가 되어 가고시마 시립병원 응급센터, 노동복지사업단 도쿄산재병원 뇌신경외과, 영국 버밍엄대학교 뇌신경센터 등에서 뇌신경외과를 공부했다. 영국 유학시절에는 불치병으로 알려진 파킨슨병의 외과적 치료의 길을 개척하기 위해 스승인 히치콕 교수와 함께 바쁜 나날을 보냈다. 2001년 ‘구도 치아키 뇌신경외과 클리닉’을 개원했다. 이후 뇌질환을 비롯해 치매, 파킨슨병, 두통 등 다양한 병을 호소하는 환자들을 만나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39만 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해왔다. 이 책에서 말하는 ‘얼굴 주무르기’, ‘자세교정’ 등으로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의 신경을 젊게 만들어오며 ‘몸이 가벼워졌다’, ‘통증이 사라졌다’ 등의 다양한 소감을 듣고 있다. 저서로는 『영양제가 생명을 요동시킬 때 포기하지 않아! 두통과 숨겨진 빈혈』이 있다.
역 : 김은혜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 원서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일본어 번역의 매력에 빠져 번역 세계에 들어오게 되었다.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뱃살이 쏙 빠지는 식사법》, 《바빌론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 《곁에 두고 보는 자수 노트》, 《나의 첫 불렛저널》, 《모세혈관, 건강의 핵심 젊음의 비결》, 《로봇 시대에 불시착한 문과형 인간》, 《천연약》 등이 있다.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다 원서를 집요하게 파고드는 일본어 번역의 매력에 빠져 번역 세계에 들어오게 되었다.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뱃살이 쏙 빠지는 식사법》, 《바빌론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 《곁에 두고 보는 자수 노트》, 《나의 첫 불렛저널》, 《모세혈관, 건강의 핵심 젊음의 비결》, 《로봇 시대에 불시착한 문과형 인간》, 《천연약》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2건)

한줄평 (3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