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몸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새로운 과학적 방법

윌리엄 리 저/신동숙 역/김남규 감수 | 흐름출판 | 2020년 8월 6일 리뷰 총점 9.8 (4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0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건강 취미 여행 > 건강
파일정보
EPUB(DRM) 27.40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저 : 윌리엄 리 (William W. Li, MD)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의사이자 과학자, 강연가, 저자다.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하고, 피츠버그대학교 의대에서 의학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보스턴에 있는 메사추세츠병원에서 내과병동 인턴, 레지던트, 전문의연구과정을 마쳤다. 이후 하버드 의대, 터프츠 대학교 수의학과, 다트머스 의대에서 임상교수로 재직했다. 그는 혈관신생재단의 설립자이자 대표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윌리엄 리 박사의 뛰어난 연구와 활동은 암, 당뇨병, 시력 손실, 심장병, 비만을 비롯한 70여 개 질병에 영향을 끼쳤다. ‘암을 굶기는 식사가 가능한가?’라는 제목의 TED 강연은 당시 1,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의사이자 과학자, 강연가, 저자다. 하버드대학교를 졸업하고, 피츠버그대학교 의대에서 의학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보스턴에 있는 메사추세츠병원에서 내과병동 인턴, 레지던트, 전문의연구과정을 마쳤다. 이후 하버드 의대, 터프츠 대학교 수의학과, 다트머스 의대에서 임상교수로 재직했다. 그는 혈관신생재단의 설립자이자 대표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윌리엄 리 박사의 뛰어난 연구와 활동은 암, 당뇨병, 시력 손실, 심장병, 비만을 비롯한 70여 개 질병에 영향을 끼쳤다. ‘암을 굶기는 식사가 가능한가?’라는 제목의 TED 강연은 당시 1,1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는 <닥터 오즈쇼>, <마사 스튜어트 쇼>, CNN, MSNBC, NPR, Voice of America 등에 출연했으며 바티칸의 유나이트 투 큐어(Unite to Cure) 컨퍼런스에도 참석했다. 『사이언스』, 『뉴잉글랜드 의학저널』, 『란셋』을 비롯한 대표적인 과학 학술지에 100편 이상의 논문을 발표했다.
역 : 신동숙
끊임없이 배우고 탐구하는 삶이 좋아서 번역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주옥같은 글에 어울리는 우리말 옷을 입히는 과정에 큰 재미를 느끼며, 의식 성장에 도움이 될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겠다는 꿈을 품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영문과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해왔다. 주요 역서로는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지금부터 다르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메모리 코드』, 『제리 카플란-인공지능의 미래』, 『인간은 과소평가 되었다』 등이 있다. 끊임없이 배우고 탐구하는 삶이 좋아서 번역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주옥같은 글에 어울리는 우리말 옷을 입히는 과정에 큰 재미를 느끼며, 의식 성장에 도움이 될 좋은 책을 발굴해 소개하겠다는 꿈을 품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영문과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해왔다. 주요 역서로는 『맥스웰 몰츠 성공의 법칙』, 『지금부터 다르게 나이 들 수 있습니다』, 『메모리 코드』, 『제리 카플란-인공지능의 미래』, 『인간은 과소평가 되었다』 등이 있다.
감수 : 김남규
김남규 교수는 세브란스 대장항문외과 교수이자 국내 대장암 최고 권위자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세브란스에서 외과 전공의 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동 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외과 전문의로서 지난 25년간 1만 건이 넘는 대장암 수술을 진행했다. 아시아태평양대장암학회 초대회장에서부터 미국 대장항문학회가 발행하는 공식 학술지 [Disease of the Colon and Rectum(SCI IF; 3.5)] 부편집인, 러시아 대장항문외과학회 명예회원, 영국 왕립외과학회 펠로우, 미국 대장항문학회 펠로우, 대한대장암연구회장, 대한종양외과학회장에 이르기까지 그는 국내외를 아... 김남규 교수는 세브란스 대장항문외과 교수이자 국내 대장암 최고 권위자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세브란스에서 외과 전공의 과정을 마쳤으며 현재 동 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외과 전문의로서 지난 25년간 1만 건이 넘는 대장암 수술을 진행했다.
아시아태평양대장암학회 초대회장에서부터 미국 대장항문학회가 발행하는 공식 학술지 [Disease of the Colon and Rectum(SCI IF; 3.5)] 부편집인, 러시아 대장항문외과학회 명예회원, 영국 왕립외과학회 펠로우, 미국 대장항문학회 펠로우, 대한대장암연구회장, 대한종양외과학회장에 이르기까지 그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학회 활동을 통해 분야 발전을 견인해왔다. 대장암 분야에 있어 ‘최초’, ‘최고’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그는 EBS [명의]에 3차례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장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온 그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20년 동안 방송에 출연하고 강연을 해왔다. 그는 비만과 건강한 장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건강한 장은 우리 몸 건강을 좌우한다고 확신한다. 진료 일선에 있는 의사로서 그동안 경험하고 배운 것들을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이 책 한권에 모두 정리했다. 저서로는 『대장암 완치 설명서』 『당신을 만나서 참 좋았다』가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12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