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마지의 감정사전: 오늘은 어떤 마음인가요?

우리가 살면서 마주하는 수많은 감정에 대한 일러스트 북

모린 마지 윌슨 저/박성진 | 큐리어스(Qrious) | 2020년 6월 25일 리뷰 총점 10.0 (5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5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0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PDF(DRM) 50.91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마지의 감정사전: 오늘은 어떤 마음인가요?

책 소개

목차

저자 소개 (2명)

저 : 모린 마지 윌슨
모린 ‘마지’ 윌슨은 미국 오하이오주의 체서피크만에서 조용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옐로스톤 국립공원 인근에서 고요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내향적인 낙서들’(Introvert Doodles)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명의 책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DIY 사이트(madebymarzipan.com)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아트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있다. 독서를 즐기고 타이포그래피에 관심이 많으며, 무엇보다 반려견 키코(요크셔테리어)를 안고 뒹구는 것을 좋아한다. 불안증을 가진 내향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낯선 사람 (이 소개를 읽고 있는 바로 당신!)에게 말할 ... 모린 ‘마지’ 윌슨은 미국 오하이오주의 체서피크만에서 조용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옐로스톤 국립공원 인근에서 고요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내향적인 낙서들’(Introvert Doodles)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동명의 책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DIY 사이트(madebymarzipan.com)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아트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있다. 독서를 즐기고 타이포그래피에 관심이 많으며, 무엇보다 반려견 키코(요크셔테리어)를 안고 뒹구는 것을 좋아한다. 불안증을 가진 내향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낯선 사람 (이 소개를 읽고 있는 바로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개인적인 정보는 여기까지!
역 : 박성진
박성진(朴晟鎭)은 성균관대 중문과를 졸업하고 북경사범대학(北京師範大學)에서 『춘추좌전(春秋左傳)』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이후 계속 선진양한(先秦兩漢) 시기의 고전을 연구해 왔다. 현재 서울여대 중문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발표 논문으로 『좌전(左傳)』의 사상 경향, 『곡량전(穀梁傳)』 고사 초탐, 『춘추(春秋)』에 대한 『공양전(公羊傳)』 해석의 경향성, 『춘추(春秋)』의 인용과 정치화 시론, 한대(漢代) 『사기(史記)』의 전파에 대한 고찰 등이 있다. 역서로 『춘추곡량전(春秋穀梁傳)』이 있다. 박성진(朴晟鎭)은 성균관대 중문과를 졸업하고 북경사범대학(北京師範大學)에서 『춘추좌전(春秋左傳)』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이후 계속 선진양한(先秦兩漢) 시기의 고전을 연구해 왔다. 현재 서울여대 중문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발표 논문으로 『좌전(左傳)』의 사상 경향, 『곡량전(穀梁傳)』 고사 초탐, 『춘추(春秋)』에 대한 『공양전(公羊傳)』 해석의 경향성, 『춘추(春秋)』의 인용과 정치화 시론, 한대(漢代) 『사기(史記)』의 전파에 대한 고찰 등이 있다. 역서로 『춘추곡량전(春秋穀梁傳)』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5건)

한줄평 (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