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김재우,조유리 | 넥서스BOOKS | 2017년 11월 1일 리뷰 총점 9.5 (60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9건)
  •  eBook 리뷰 (1건)
  •  종이책 한줄평 (27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4.6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늘 그렇듯,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이 상품의 태그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김재우 (곰재우)
분수에 맞게 소박하게, 나 자신과 아내에게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고 싶다. 좋은 사람인 아내에게 늘 좋은 반려자가 되고 싶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편이다. 가족은 2인 2묘로 유리, 고양이 드라곤·꽃님이와 함께 생활하며 동물을 좋아한다. 집안 내 포지션은 고양이 군기반장이고 설거지와 분리수거,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담당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꿈은 5일 이상 설거지 안 하기와 아내를 닮은 딸의 아빠가 되는 것이다. 본인을 닮은 투박하고 진솔한 글에 공감한 150만 명의 팔로워 덕분에 인스타 대통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책의 인세 전액은 ... 분수에 맞게 소박하게, 나 자신과 아내에게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고 싶다. 좋은 사람인 아내에게 늘 좋은 반려자가 되고 싶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편이다. 가족은 2인 2묘로 유리, 고양이 드라곤·꽃님이와 함께 생활하며 동물을 좋아한다. 집안 내 포지션은 고양이 군기반장이고 설거지와 분리수거,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담당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꿈은 5일 이상 설거지 안 하기와 아내를 닮은 딸의 아빠가 되는 것이다.
본인을 닮은 투박하고 진솔한 글에 공감한 150만 명의 팔로워 덕분에 인스타 대통령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책의 인세 전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아동긴급의료지원기금으로 기부하기로 하였으며, 남자의 사랑의 길을 전파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피드를 올리고 있다.
인스타_ @kumajaewoo
저 : 조유리 (유리주의)
‘얇고 길게, 있는 듯 없는 듯, 바람처럼 물처럼, 그러나 공기처럼 꼭 필요한 사람이 되자’가 모토인 평범한 사람이다. 그렇게 조용한 삶을 살던 소심한 회사원이 어느 날 혜성처럼 날아온 남자를 만나 스펙터클한 인생을 살게 되었다. 작년, 12년간 몸담았던 회사를 그만두고 드디어 나만의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어릴 적 꿈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 작가가 되는 것이었는데, 첫 번째 여행 책을 출간하면서 바로 그 ‘가장 큰 버킷리스트’를 이루게 되었다. 아직 단 두 명뿐인 카레부부 팀에서 여행지 선택과 여행 계획, 예산 편성, 예약, 사진이 잘 나올 때까지 남편 구박하기 등을 담당하고... ‘얇고 길게, 있는 듯 없는 듯, 바람처럼 물처럼, 그러나 공기처럼 꼭 필요한 사람이 되자’가 모토인 평범한 사람이다. 그렇게 조용한 삶을 살던 소심한 회사원이 어느 날 혜성처럼 날아온 남자를 만나 스펙터클한 인생을 살게 되었다. 작년, 12년간 몸담았던 회사를 그만두고 드디어 나만의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어릴 적 꿈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 작가가 되는 것이었는데, 첫 번째 여행 책을 출간하면서 바로 그 ‘가장 큰 버킷리스트’를 이루게 되었다. 아직 단 두 명뿐인 카레부부 팀에서 여행지 선택과 여행 계획, 예산 편성, 예약, 사진이 잘 나올 때까지 남편 구박하기 등을 담당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여행 이야기를 기록할 예정이다.

블로그_ blog.naver.com/joesister(독일에 사는 무서운 친언니와 자매 블로그를 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0건)

한줄평 (30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