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카프카 대표 단편선

프란츠 카프카 저/김시오 | 한비미디어 | 2017년 11월 20일 리뷰 총점 9.5 (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2건)
분야
소설 > 독일소설
파일정보
EPUB(DRM) 11.3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카프카 대표 단편선』은 카프카의 대표작《변신》과 함께 그의 문학세계를 잘 보여주고 있는 네 개의 단편《선고》, 《시골 의사》,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단식 광대》를 고스란히 담아낸 책이다.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변신
선고
시골 의사
단식 광대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프란츠 카프카의 삶과 작품
□작가 연보

저자 소개 (2명)

저 : 프란츠 카프카 (Franz Kafka)
작가 한마디 나는 오로지 콱 물거나 쿡쿡 찌르는 책만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읽는 책이 단 한주먹으로 정수리를 갈겨 우리를 깨우지 않는다면 도대체 무엇하러 우리가 책을 읽겠는가? 한 권의 책은 우리 내면의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만 한다. 1883년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보헤미아(현 체코)의 프라하에서 태어나 독일어를 쓰는 유대인 사회에서 성장했다. 1901년 프라하 대학에 입학해 독문학과 법학을 공부했으며, 1906년 법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어릴 때부터 작가를 꿈꿔 1904년 「어느 투쟁의 기록」, 1906년 「시골의 결혼 준비」를 집필했고, 1908년 노동자상해보험공사에 취직한 이후로도 14년 동안 직장생활과 글쓰기 작업을 병행했다. 「선고」 「변신」 「유형지에서」 등의 단편과 『실종자』 『소송』 『성』 등의 미완성 장편, 작품집 『관찰』 『시골 의사』 『단식 광대』 등 많은 작품을 썼고 일기와 편지 등도... 1883년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보헤미아(현 체코)의 프라하에서 태어나 독일어를 쓰는 유대인 사회에서 성장했다. 1901년 프라하 대학에 입학해 독문학과 법학을 공부했으며, 1906년 법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어릴 때부터 작가를 꿈꿔 1904년 「어느 투쟁의 기록」, 1906년 「시골의 결혼 준비」를 집필했고, 1908년 노동자상해보험공사에 취직한 이후로도 14년 동안 직장생활과 글쓰기 작업을 병행했다. 「선고」 「변신」 「유형지에서」 등의 단편과 『실종자』 『소송』 『성』 등의 미완성 장편, 작품집 『관찰』 『시골 의사』 『단식 광대』 등 많은 작품을 썼고 일기와 편지 등도 방대한 양을 남겼다. 인간 운명의 부조리성과 인간 존재의 근원적 불안에 대한 통찰을 그려내, 사르트르와 카뮈에 의해 실존주의 문학의 선구자로 평가받았다. 1917년 폐결핵 진단을 받아 여러 요양원을 전전한 끝에 병이 악화되어 1924년 빈 근교의 한 요양원에서 사망했다.
역 : 김시오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연세대학교에서 철학과 신학을 전공했다. 취재기자, 출판사 편집장, 웹마스터 등의 직업을 거쳤고 현재 책을 편집하는 일을 하는 한편 삶의 의미를 묻는 글쓰기를 하고 있다. 『의식의 두 얼굴』,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1·2권, 『웃는 얼굴』, 『탈무드이 지혜』를 비롯해 여러 권의 책을 쓰거나 펴낸 바 있다.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연세대학교에서 철학과 신학을 전공했다. 취재기자, 출판사 편집장, 웹마스터 등의 직업을 거쳤고 현재 책을 편집하는 일을 하는 한편 삶의 의미를 묻는 글쓰기를 하고 있다. 『의식의 두 얼굴』,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1·2권, 『웃는 얼굴』, 『탈무드이 지혜』를 비롯해 여러 권의 책을 쓰거나 펴낸 바 있다.

한줄평 (4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