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지구인의 반성문

행동하는 지구인의 ESG 인터뷰

강이슬 저/박지현 그림 | 이담북스(이담Books) | 2022년 7월 29일 리뷰 총점 9.4 (29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20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1건)
분야
사회 정치 > 교육/환경
파일정보
EPUB(DRM) 40.9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강이슬
어릴 적 문학도를 꿈꿨으나 방송에 발을 디디면서 자본주의 구조를 경험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MBA를 수료하며 콘텐츠비즈니스형으로 생존 중이다. 방송작가 생활 15년의 반절 이상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고 단순 K뷰티 화장품 소개가 아닌 아름다움의 본질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내 몸에 실험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자연, 건강식, 운동을 가까이하며 현재 뷰티방송작가이자 그린뷰티테이너로도 활동 중이다. 더불어 개인적인 그린라이프에서 사회의 그린라이프를 꿈꾸는 지구인이 되어가고 있다. 어릴 적 문학도를 꿈꿨으나 방송에 발을 디디면서 자본주의 구조를 경험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MBA를 수료하며 콘텐츠비즈니스형으로 생존 중이다. 방송작가 생활 15년의 반절 이상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고 단순 K뷰티 화장품 소개가 아닌 아름다움의 본질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내 몸에 실험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자연, 건강식, 운동을 가까이하며 현재 뷰티방송작가이자 그린뷰티테이너로도 활동 중이다. 더불어 개인적인 그린라이프에서 사회의 그린라이프를 꿈꾸는 지구인이 되어가고 있다.
그림 : 박지현 (익선다다트렌드랩)
익선다다 공동대표이자 익선다다트렌드랩의 대표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다. 2014년부터 ‘익동다방’, ‘열두달’, ‘경양식1920’, ‘엉클비디오타운’, ‘르블란서’, ‘낙원장’, ‘만홧가게’ 등 익선동 거리 전반의 F&B 매장을 기획하여 익선동을 ‘핫플’로 만들었다. 이후 소제동 철도관사촌 도시재생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CNCITY에너지와 NICE에프앤아이의 투자 유치를 받아 ‘풍뉴가’, ‘볕’, ‘슈니첼’, ‘오아시스’, ‘관사촌커피’, ‘FOUND’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제동에 만들었고, 소제동은 연간 방문객 60만 명이 찾는 동네가 되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 익선다다 공동대표이자 익선다다트렌드랩의 대표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다. 2014년부터 ‘익동다방’, ‘열두달’, ‘경양식1920’, ‘엉클비디오타운’, ‘르블란서’, ‘낙원장’, ‘만홧가게’ 등 익선동 거리 전반의 F&B 매장을 기획하여 익선동을 ‘핫플’로 만들었다. 이후 소제동 철도관사촌 도시재생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CNCITY에너지와 NICE에프앤아이의 투자 유치를 받아 ‘풍뉴가’, ‘볕’, ‘슈니첼’, ‘오아시스’, ‘관사촌커피’, ‘FOUND’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제동에 만들었고, 소제동은 연간 방문객 60만 명이 찾는 동네가 되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IF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금도 남겨진 것에서 가치를 발견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재해석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20건)

한줄평 (9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