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하루 30분 부동산 투자

빅데이터, 프롭테크 앱으로 나도 부동산 고수!

주창욱 ,방유성 ,오용택 ,박종우 | 무블출판사 | 2022년 4월 7일 리뷰 총점 8.8 (1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13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2건)
  •  eBook 한줄평 (3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32.52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4명)

저 : 주창욱
IT 분야에서 20년간 근무하던 중 프롭테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 진학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데이터센터 관리,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운영, 데이터 분석 시스템 개발 등으로 IT사업 경험을 쌓았고. 글로벌사업 전략기획 및 경영진 보고, 시장 및 영업현황 분석, 프로세스 수립 및 영업 관리 등 경영기획 업무 전반을 담당했다. IBM을 거쳐 현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 재직 중이다 IT 분야에서 20년간 근무하던 중 프롭테크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 진학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데이터센터 관리,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 운영, 데이터 분석 시스템 개발 등으로 IT사업 경험을 쌓았고. 글로벌사업 전략기획 및 경영진 보고, 시장 및 영업현황 분석, 프로세스 수립 및 영업 관리 등 경영기획 업무 전반을 담당했다. IBM을 거쳐 현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 재직 중이다
저 : 방유성
신세계에 입사해 재직 중이다. 오프라인 중심의 사업구조를 디지털 기반 신사업으로 전환하기 위한 차세대 시스템 전략 기획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쿠아리움, 영화관, 실내 테마파크 등 대형 앵커 테넌트 유치와 개발을 하며 상업시설 개발에 관심을 가졌고, 건설 개발사업을 전문적으로 공 부하기 위해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 진학했다. 현재 프롭테크를 공부하 여 개인투자에 활용 중이다. 신세계에 입사해 재직 중이다. 오프라인 중심의 사업구조를 디지털 기반 신사업으로 전환하기 위한 차세대 시스템 전략 기획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쿠아리움, 영화관, 실내 테마파크 등 대형 앵커 테넌트 유치와 개발을 하며 상업시설 개발에 관심을 가졌고, 건설 개발사업을 전문적으로 공 부하기 위해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 진학했다. 현재 프롭테크를 공부하 여 개인투자에 활용 중이다.
저 : 오용택
건설사에서 부동산 개발사업과 공모형PF사업에 참여했고, 자산운용사에서는 상업용 부동산 리츠운용을 담당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파르나스타워, 쇼핑몰, 리모델링 사업을 주도했고, 증권사에서는 국내외 부동산 투자의 심사를 책임졌다. GS건설, AIM자산운용, 파르나스호텔, 한화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카카오페이에서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금융 상품에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서 글로벌 프롭테크를 전공하고 있다. 건설사에서 부동산 개발사업과 공모형PF사업에 참여했고, 자산운용사에서는 상업용 부동산 리츠운용을 담당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파르나스타워, 쇼핑몰, 리모델링 사업을 주도했고, 증권사에서는 국내외 부동산 투자의 심사를 책임졌다. GS건설, AIM자산운용, 파르나스호텔, 한화투자증권을 거쳐 현재는 카카오페이에서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금융 상품에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건국대 부동산대학원에서 글로벌 프롭테크를 전공하고 있다.
저 : 박종우
삼성전자에서 프로그램 개발로 회사생활을 시작해 , 현재 B2B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다. 제품기획 시절 디지털 드로잉을 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의 프로필을 그려주는 '나만의 아이콘' 작업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프로그램 개발로 회사생활을 시작해 , 현재 B2B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다. 제품기획 시절 디지털 드로잉을 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의 프로필을 그려주는 '나만의 아이콘' 작업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13건)

한줄평 (5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