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2명)

이전

저 : 타네히시 코츠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타네히시 코츠
관심작가 알림신청
Ta-Nehishi Coates
타네히시 코츠는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이자 저널리스트다. 1975년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는 전 블랙팬서 당원이자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제를 다룬 출판물을 펴내는 출판인이었다. 코츠는 기자로서 『애틀랜틱』에 첫 발을 디딘 뒤 블로그에 고정 칼럼을 연재해왔으며, 이 블로그는 2011년 『타임』지 선정 최고의 블로그 중 하나에 이름을 올릴 만큼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2008년에 회고록 『아름다운 투쟁』을 출간한 뒤 두 번째 작품 『세상과 나 사이』로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다.

2015년 미국 출판계는 단연 ‘『세상과 나 사이』의 해’였다. 영미권 통틀어 가장 많은 매체의 올해의 책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출간한 지 1년 만에 밀리언셀러가 되었다. 전미도서상과 NAACP(전미흑인지위향상협회) 이미지어워드를 수상했다.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토니 모리슨은 코츠를 20세기 흑인 문학 대표 주자 제임스 볼드윈의 계보를 이을 인물로 지목했으며, 『세상과 나 사이』는 미국 주요 대학교에서 교양 도서로 지정되면서 젊은 세대의 필독서로 자리 잡았다.

『워터 댄서』는 코츠가 선보이는 첫 번째 소설이다. 출간 즉시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평단의 극찬을 받았고, 코츠는 이 소설로 NAACP 이미지어워드를 두 번째로 수상했다. 『워터 댄서』의 배경은 19세기 미국으로, 한번 본 것은 전부 기억하며 순간이동으로 사물을 인도하는 초능력을 지닌 소년 하이람이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노예해방을 위한 비밀조직 ‘언더그라운드’에 합류하면서 고통스러운 기억을 통해 성장하는 일대기를 담은 환상적인 소설이다. 오프라 윈프리는 “평생 읽은 책 중 최고의 책”이라는 평을 남겼으며, 《타임》을 비롯한 13개 매체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역 : 강동혁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역 : 강동혁
관심작가 알림신청
서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동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중적으로 널리 읽히면서도 새로운 생각거리를 제공해주는 책을 쓰거나 소개하겠다는 목표로 활동 중이다. 번역서로 『해리 포터』 시리즈, 『불의 날개』 시리즈, 『킴 스톤』 시리즈, 『프로젝트 헤일메리』, 『트러스트』, 『그후의 삶』, 『타이탄의 세이렌』, 『엘랏소에』, 『크로스로드』, 『어부들』, 『너에게 속한 것』, 『워터 댄서』, 『아주 작은 죽음들』 등이 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
요아브 블룸 저/강동혁 역
다가올 날들을 위한 안내서 이동
리더는 매일 평균대에 선다
앤서니 찬 저/강동혁 역
리더는 매일 평균대에 선다 이동
세계시민주의 전통
마사 C. 누스바움 저/강동혁 역
세계시민주의 전통 이동
우연 제작자들
요아브 블룸 저/강동혁 역
우연 제작자들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