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6명)

이전

저 : 전건우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전건우
관심작가 알림신청
『한국공포문학단편선 3』에 단편소설 「선잠」을 수록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한 후 호러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의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는 걸 좋아하는 아이였습니다. 어른이 된 지금, 소설가가 되어 호러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의 황태자로 불리며 다양한 작품을 써내고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고 나라를 지켜낸 성웅 이순신처럼 하루하루 내 삶을 지켜내는 용기를 가지자고,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장편소설 『밤의 이야기꾼들』, 『소용돌이』, 『뒤틀린 집』, 『안개 미궁』, 소설집 『괴담수집가』, 『금요일의 괴담회』 등을 펴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뒤틀린 집
전건우 저
뒤틀린 집 이동
금요일의 괴담회
전건우 저
금요일의 괴담회 이동
괴이한 미스터리 : 범죄 편
엄길윤,황세연,전건우,조동신,한이 공저
괴이한 미스터리 : 범죄 편 이동
어위크
강지영,김성희,노희준,소현수,신원섭,전건우,정명섭,정해연 공저
어위크 이동
냉면
곽재식,김유리,범유진,전건우,dcdc 공저
냉면 이동
장르의 장르
왼손,배명은,전건우,임태운,김초엽,윤여경,정이안 공저
장르의 장르 이동

저 : 조예은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조예은
관심작가 알림신청
제2회 황금가지 타임리프 공모전에서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로 우수상을, 제4회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에서 『시프트』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작으로는 안전가옥의 첫 번째 장편소설 『뉴서울파크 젤리장수 대학살』, 『스노볼 드라이브』, 소설집 『칵테일, 러브, 좀비』가 있다. 좋은 이야기에 대해 고민하며 작품 활동을 계속하는 중이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작가의 루틴 - 소설 쓰는 하루
김중혁,박솔뫼,범유진,조예은,조해진,천선란,최진영 저
작가의 루틴 - 소설 쓰는 하루 이동
바리는 로봇이다
강성은,김미월,김유담,김현,박서련,배예람,오한기,조예은 저
바리는 로봇이다 이동
칵테일, 러브, 좀비
조예은 저
칵테일, 러브, 좀비 이동
공공연한 고양이
최은영,조남주,정용준,이나경,강지영,박민정,김선영,김멜라,양원영,조예은 공저
공공연한 고양이 이동
뉴서울파크 젤리장수 대학살
조예은 저
뉴서울파크 젤리장수 대학살 이동

저 : 김동식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김동식
관심작가 알림신청
부산 영도 산복도로 골목길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뒤, 10년간 결근 한 번 없이 주물 공장에서 노동했다. 2016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창작 소설을 올리기 시작했고, 2017년 독자들의 강력한 지지에 힘입어 『회색 인간』,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13일의 김남우』를 출간하며 작가로 데뷔했다. 이후 『양심 고백』, 『밸런스 게임』 등 ‘김동식 소설집’ 열 권을 펴냈다. 현재까지 『회색 인간』은 30만 부 판매를 돌파하며 한국 문단과 독자에게 큰 충격을 안겨 주고 있다. 등단 5년 만에 1000편이 넘는 소설을 창작했으며, SDF 프로젝트 소설집 『성공한 인생』, 연작소설집 『궤변 말하기 대회』, 따뜻한 이야기 모음집 『인생 박물관』, 작법서 『초단편 소설 쓰기』 등 계속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인생 박물관
김동식 저
인생 박물관 이동
청부살인 협동조합
김동식 저
청부살인 협동조합 이동
초단편 소설 쓰기
김동식 저
초단편 소설 쓰기 이동
밸런스 게임
김동식 저
밸런스 게임 이동
태초에 빌런이 있었으니
김동식,김선민,장아미,정명섭,차무진 저
태초에 빌런이 있었으니 이동

저 : 남유하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남유하
관심작가 알림신청
소설가. 일어나지 않은 일, 어쩌면 일어날 수도 있는 일에 대해 상상하기를 좋아한다.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상상력과 예리한 시선으로 다양한 빛깔의 작품을 선보이며, 한국 장르문학의 주목할 만한 작가로 떠올랐다. 2018년 안전가옥에서 작가살롱 ‘로맨스 쓰는 호러 작가’를 열었으며, 호러 소설 창작 그룹 ‘괴이학회’의 창립 멤버이다.

「미래의 여자」로 제5회 과학소재 장르문학 단편소설 공모 우수상을, 「푸른 머리카락」으로 제5회 한낙원과학소설상을 받았으며, 지은 책으로는 소설집 『다이웰 주식회사』와 창작동화집 『나무가 된 아이』가 있다. 『다이웰 주식회사』에 수록된 단편 「국립존엄보장센터」는 2019년 미국 SF 잡지 『클락스월드』 10월호에 번역, 소개되었다. 『우주의 집』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등 여러 앤솔러지 작업에도 참여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우리가 다른 귀신을 불러오나니
김이삭 등저
우리가 다른 귀신을 불러오나니 이동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켄 리우,왕콴유,홍지운,남유하,남세오 등저/박산호,이홍이 공역/람한 그림
일곱 번째 달 일곱 번째 밤 이동

저 : 이시우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이시우
관심작가 알림신청
호러 소설 창작 그룹 괴이학회의 창립 멤버로 딥러닝 AI 회사의 프로그래머로 일하며 작품들을 집필 중이다. 장편 『이계리 판타지아』와 『과외활동』, 개인 단편집 『넷이 있었다』를 출간하였고 『단편들, 한국 공포 문학의 밤』에 「이화령」을, 『출근은 했는데, 퇴근을 안했대』에 「솔의 눈 뽑아 마시다 자판기에 잡아먹힌 소년 아직도 학교에 있다」를 수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