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만화로 읽는 피케티의 21세기 자본 (개정판)

읽기 쉽게 새로 편집한 자본론의 핵심이론

고야마 카리코 그림/오상현 역/이즈미 도쿠지 감수 | 스타북스 | 2021년 3월 10일 리뷰 총점 9.5 (58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37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11건)
  •  eBook 한줄평 (10건)
분야
경제 경영 > 경제
파일정보
PDF(DRM) 39.9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만화로 읽는 피케티의 21세기 자본 (개정판)

책 소개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3명)

그림 : 고야마 카리코 (小山鹿梨子)
만화가. 고단샤(講談社) 전문 잡지 『별책 프렌드』에 단편 만화 「양호실의 스즈키 군」으로 데뷔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콩나물 남자와 씨앗 소녀』 『쉘 키스 인 더 갤럭시』(전 4권), 『교실 뒤뜰에는 천사가 묻혀 있다』(전 7권) 등이 있다. 『만화로 이해하는 7가지 습관』(전 4권) 등의 만화 제작을 담당했다. 만화가. 고단샤(講談社) 전문 잡지 『별책 프렌드』에 단편 만화 「양호실의 스즈키 군」으로 데뷔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콩나물 남자와 씨앗 소녀』 『쉘 키스 인 더 갤럭시』(전 4권), 『교실 뒤뜰에는 천사가 묻혀 있다』(전 7권) 등이 있다. 『만화로 이해하는 7가지 습관』(전 4권) 등의 만화 제작을 담당했다.
역 : 오상현
한국외국어대학교, 동대학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동경대 국비초청유학을 다녀왔다. 국방대학원 안보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번역가협회 이사 겸 R&D 위원장, 홍익대학교에서 겸임 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연세대학교에서 비즈니스 일본어, 일본 문화 강의를 맡고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동대학원 일본어과를 졸업하고 동경대 국비초청유학을 다녀왔다. 국방대학원 안보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번역가협회 이사 겸 R&D 위원장, 홍익대학교에서 겸임 교수를 지냈으며, 현재 연세대학교에서 비즈니스 일본어, 일본 문화 강의를 맡고 있다.
감수 : 이즈미 도쿠지
1939년 후쿠이현에서 태어났다. 1961년 3월 교토대학 법학부를 졸업하고, 1961년 4월 최고재판소 사법연수소에 입소했다. 1963년 4월 도쿄지방재판소 판사보를 시작으로, 최고재판소 인사국 임용과장, 최고재판소 조사관, 최고재판소 비서과장 겸 홍보과장을 역임했다. 그는 한국의 법원행정처 처장, 서울고등법원장과 같은 위치라 할 수 있는 최고재판소 사무총장, 도쿄고등재판소장관을 거쳐 최고재판소 재판관에 올랐다. 재판관 생활 46년 가운데 23년을 사무총국에서 민사국장, 인사국장, 사무총장 등 요직을 거친 정통법관 출신이면서도, 최고재판소 재판관으로 있던 6년 3개월 동안 누구... 1939년 후쿠이현에서 태어났다. 1961년 3월 교토대학 법학부를 졸업하고, 1961년 4월 최고재판소 사법연수소에 입소했다. 1963년 4월 도쿄지방재판소 판사보를 시작으로, 최고재판소 인사국 임용과장, 최고재판소 조사관, 최고재판소 비서과장 겸 홍보과장을 역임했다. 그는 한국의 법원행정처 처장, 서울고등법원장과 같은 위치라 할 수 있는 최고재판소 사무총장, 도쿄고등재판소장관을 거쳐 최고재판소 재판관에 올랐다. 재판관 생활 46년 가운데 23년을 사무총국에서 민사국장, 인사국장, 사무총장 등 요직을 거친 정통법관 출신이면서도, 최고재판소 재판관으로 있던 6년 3개월 동안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소수의견을 냈다. 사회적 소수자의 기본권 보호가 사법의 역할이라는 사법관(司法觀)에 기초한 것이라고 저자 스스로 밝히고 있다. 이러한 그의 의견은 상당수가 판례 변경을 통해 다수의견으로 바뀌었다. 여간해서는 판례를 바꾸지 않는 일본에서 드문 일이다. 현재 TMI종합법률사무소 고문변호사로 활동중이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37건)

한줄평 (21건)

0/5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