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분야 전체
크레마클럽 허브

나는 어떻게 2000만 달러를 벌었나

US매매챔피언십 10회 중 9회 우승

마틴 버지 슈워츠 저/이은주 | 이레미디어 | 2021년 9월 30일 리뷰 총점 8.9 (14건)정보 더 보기/감추기
  •  종이책 리뷰 (6건)
  •  eBook 리뷰 (0건)
  •  종이책 한줄평 (8건)
  •  eBook 한줄평 (0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54.8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나는 어떻게 2000만 달러를 벌었나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 소개

  •  책의 일부 내용을 미리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목차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2명)

저 : 마틴 버지 슈워츠 (Martin Buzzy Schwartz)
마틴 슈워츠는 총 10회 매매챔피언십에 참가하여 9회 우승한 월스트리트의 전설적인 트레이더이다. 이 책의 원래 제목은 《핏불Pit Bull》로, 매우 공격적인 사람을 뜻한다. 마틴의 성격과 매매 스타일을 가장 잘 드러내는 말이기도 하다. 그는 증권분석가라는 직업을 버리고 미국증권거래소 회원증을 구매하면서 개인투자자로서의 삶을 시작했다. 첫 해에 60만 달러, 그다음 해 1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투자자로서의 재능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마틴은 그저 타고난 트레이더는 아니었다. 그는 자신만의 매매 기법을 확립하기 위하여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여러 가지 지표들을 꾸준히 발전... 마틴 슈워츠는 총 10회 매매챔피언십에 참가하여 9회 우승한 월스트리트의 전설적인 트레이더이다. 이 책의 원래 제목은 《핏불Pit Bull》로, 매우 공격적인 사람을 뜻한다. 마틴의 성격과 매매 스타일을 가장 잘 드러내는 말이기도 하다. 그는 증권분석가라는 직업을 버리고 미국증권거래소 회원증을 구매하면서 개인투자자로서의 삶을 시작했다. 첫 해에 60만 달러, 그다음 해 1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투자자로서의 재능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마틴은 그저 타고난 트레이더는 아니었다. 그는 자신만의 매매 기법을 확립하기 위하여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여러 가지 지표들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통합했다. 또한 수익을 내는 트레이더가 되기 위한 핵심적인 매매 원칙을 수립하고 실제 매매에서 실천하고자 엄격하게 스스로를 훈련시켰는데, 이러한 모든 과정들이 이 책에 매우 상세하게 묘사하였다.

이 책이 추세매매 기법의 아버지 제시 리버모어의 투자 일생을 다룬 《어느 주식투자자의 회상》과 같은 최고 투자 서적의 반열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것은 기술적 분석으로 고수익을 올린 저자의 성공스토리보다는, 위대한 투자자들만의 전유물인 탁월한 사고방식에서 비롯한 뛰어난 통찰력과 지혜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배런스〉는 물론 잭 슈웨거의 세계적 베스트셀러인 《시장의 마법사들》에 소개된 인물로도 유명하다. 1967년 애머스트대학에서 학사학위를, 1970년 컬럼비아대학에서 MBA 석사학위를 받았다. 1968년에서 1973년까지 미국 해병대에서 복역했고 대령으로 전역했다. EF 허턴에서 증권분석가로 몇 년간 일한 뒤에 10만 달러를 모으고 나서 회사를 그만두었다. 그런 다음 미국증권거래소 회원권을 구입하여 주식과 옵션, 선물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한편, 데이브 모린과 폴 플린트는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그와 함께 이 책을 집필했다. 데이브와 폴은 두 권의 책을 쓴 작가이다. 이 책이 베스트셀러로 화제가 되자 그들 역시 수많은 잡지에 소개되었다.
역 : 이은주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시장과 시간이 검증한 투자의 원칙』 『주식투자하는 법: 월스트리트 트레이딩의 전설, 제시 리버모어』 『피라미딩 전략: 제시 리버모어 매매기법 완벽해설』 『투자의 미래: 와튼 스쿨 제러미 시겔 교수의 시대를 초월하는 통찰』 『어느 투자자의 회상: 추세매매 대가 제시 리버모어 이야기』 등이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시장과 시간이 검증한 투자의 원칙』 『주식투자하는 법: 월스트리트 트레이딩의 전설, 제시 리버모어』 『피라미딩 전략: 제시 리버모어 매매기법 완벽해설』 『투자의 미래: 와튼 스쿨 제러미 시겔 교수의 시대를 초월하는 통찰』 『어느 투자자의 회상: 추세매매 대가 제시 리버모어 이야기』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

회원 리뷰 (6건)

한줄평 (8건)

0/50
맨위로